1 |
오리엔테이션 |
- 과정 개요설명, 교육목표, 진행계획, 강사 소개 - 상호교류 프로그램 |
2H |
2 |
홍보와 언론 미디어의 이해 |
-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- 언론 미디어의 이해 - 미디어 릴레이션과 퍼블리시티 전략
|
3H |
3 |
아이디어 피알 & 가치혁신 마케팅 |
- 패러다임 시프트란? - 가치혁신과 블루오션 - 아이디어 홍보 실제 사례
|
2H |
4 |
방송활용 홍보마케팅 |
- 방송 활용 홍보전략 - 방송 활용 홍보전략의 실패와 성공사례
|
3H |
5 |
보도자료 기획 & 작성법 |
- 보도자료 작성과 기획 원칙 - 기자가 좋아하는 보도자료 및 기자 대응법 - 보도자료 작성 사례와 기사화 사례
|
2H |
6 |
마케팅 홍보 (MPR전략) |
- 마케팅 홍보의 이해와 홍보 활용, MPR과 IMC - 마케팅 홍보 전략, 전술 및 성공 사례 분석
|
3H |
7 |
1인 기업을 위한 소셜마케팅 |
- 1인 기업의 이해 - 소셜마케팅의 이해 - 1인 기업 홍보를 위한 소셜마케팅 기법
|
2H |
8 |
비젼나눔 및 수료식 |
- 비젼 나누기 및 다짐 - 수료식 - 기념촬영
|
3H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