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type
 
한국HRD교육원 프로그램 - 소셜미디어 마케팅 과정


일차 과정 교육내용 시간
1 오리엔테이션 - 과정 개요설명, 교육목표, 진행계획, 강사 소개
- 상호교류 프로그램
2H
2 홍보와 언론
미디어의 이해
- 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언론 미디어의 이해
- 미디어 릴레이션과 퍼블리시티 전략
3H
3 아이디어 피알 &
가치혁신 마케팅
- 패러다임 시프트란?
- 가치혁신과 블루오션
- 아이디어 홍보 실제 사례
2H
4 방송활용 홍보마케팅 - 방송 활용 홍보전략
- 방송 활용 홍보전략의 실패와 성공사례
3H
5 보도자료 기획 &
작성법
- 보도자료 작성과 기획 원칙
- 기자가 좋아하는 보도자료 및 기자 대응법
- 보도자료 작성 사례와 기사화 사례
2H
6 마케팅 홍보
(MPR전략)
- 마케팅 홍보의 이해와 홍보 활용, MPR과 IMC
- 마케팅 홍보 전략, 전술 및 성공 사례 분석
3H
7 1인 기업을 위한
소셜마케팅
- 1인 기업의 이해
- 소셜마케팅의 이해
- 1인 기업 홍보를 위한 소셜마케팅 기법
2H
8 비젼나눔 및 수료식 - 비젼 나누기 및 다짐
- 수료식
- 기념촬영
3H
총 20H